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배라데이 할인

by y-s-h 2023. 4. 2.

배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이번달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은 무엇인지 궁금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바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라는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이름도 참 잘 짓는 것 같아요.

복숭아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 포스터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인 복숭아로 피치 올려 맛은 꼭 복숭아 요거트 맛이랍니다. 상큼한 복숭아 향과 함께 입맛도 상큼해지는 그런 요거트맛이요.  사진에는 보라색이 조금 더 진한데 실제로는 보라, 노랑, 하얀색이 거의 조화롭게 비슷했어요. 저번 달 '딸기연유 퐁당'도 딸기 요거트 맛이더니 이번에 과일 시리즈는 거의 상큼한 맛으로 가나 봅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먹을 때는 정말 맛있는데 먹고 나면 텁텁함이 있을 때가 있어요. 그런데 이런 시원하고 상큼한 것을 먹으니 입안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3개 맛이상 파인트나 4개 맛이상 쿼터 같은 걸 먹을 때 한 가지 맛으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복숭아로 피치 올려 + 뉴욕 치즈케익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배라데이 할인

저는 배라데이 혜택으로 싱글레귤러 1+1로 복숭아로 피치 올려와 뉴욕 치즈케익을 먹었답니다. 지금 배라데이 BIG4 할인 혜택이 있어요. 우선 제가 할인 혜택을 받은 싱글레귤러 1+1은 3일까지만 하니 내일까지 혜택을 받으실 분은 해피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6천 원 할인, 신한 마이샵에서 결제 시 최대 5천 원,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이나 픽업 시 3천 원 할인 혜택도 있으니 이왕 먹는 거 할인받아 기분 좋게 드시면 좋겠네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복숭아로 피치 올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먹어 본 후기 올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